과외비 안내

과외 상담신청

과외 후기

전문과외선생님 프로필

수업안내

수업진행절차

수업안내 수업진행절차

Step1. 상담신청

홈페이지->수업안내->과외상담신청 을 통해 상담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문자상담신청을 통해 상담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전화(031-8025-4747)를 통해 상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Step2. 전화상담

전화 상담을 통해 학생정보(이름, 학교, 과목, 상담장소 등)를 간단히 파악합니다.
학생의 학습수준과 학부모님의 니즈에 맞은 수업방식, 횟수 등을 결정합니다.

(수업 가능한 요일과 시간을 최대한 확보해주시면 더욱 많은 선생님들이 배정 가능하며,
양질의 수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tep3. 적합한 교사배정

학생의 학습 수준, 성향, 수업지역 등을 고려하여 교육전문가들이 선생님을 배정합니다.
학부모님께 연락을 하여 무료시범수업 및 방문상담 일정을 약속합니다.

Step4. 시범수업/방문상담진행

약속한 날짜에 배정된 선생님께서 학생집으로 방문하시어 간단한 시범수업(30~40분가량) 및 Level TEST를 진행합니다.
바른샘과외는 학생과 실제 수업을 하실 선생님과의 시범수업을 진행하여 잘 맞지 않는 선생님과 수업을 해야 하는

부담감을 최소화시키고 있습니다.

학생의 학습상태에 대한 상담이 이루어지고, 적절한 수업시간과 횟수/ 수업방향에 대해 전문상담을 진행합니다.

Step5. 정식수업진행

회사는 시범수업 후에 학부모님께 연락을 하여 수업진행여부를 확인하게 됩니다.
학부모님의 선택에 따라 수업을 정식으로 진행하거나 다른 선생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Step6. 지속적인관리

바른샘과외는 지속적인 수업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항상 선생님, 학부모님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개선해야 하는

부분들은 고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식으로 진행되는 모든 수업에 대해서는 해피콜 관리를 하고 있으며, 모든 선생님들의 만족도와 수업평가를 진행하고 다시

반영하고 있습니다.

닫기

빠른 상담신청